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시뮬레이션게임] 프린세스메이커4 [설치방법 포함]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6. 23:05

    다운로드



    [시뮬레이션게임] 프린세스메이커4 [설치방법 포함]
    파일명용량
    tpn-pm4.cd1.img456.3M
    tpn-pm4.cd2.bin250.2M
    프린세스 메이커 4 설치방법.hwp667K

      

     
     
       
     
     
       
     
     
      
     
    프린세스메이커4 설치방법대로 하시면 바로 게임깔려요^^
    재미있는 게임하세요~~^^
     
     
     
     
     

    복언니
    다운이여~~!!
    현시뤼
    잼있게 하겠습니당~
    제임스카메론
    설치가어렵네요
    뭐하고3
    감사합니다
    akghqld2
    시키는 대로 했는데 안되네요 아마 저도 윈도우 10이라서 그런것같아요ㅜㅜㅜ 슬퍼요ㅜㅜ 하고싶었는데
    vinu7
    안되는데ㅡㅡ어쩌라고
    아침커피1
    감사합니다~!!!!!1
    현남이
    진짜! 진짜1!#@! 감사 드려요 ㅠㅠ 진짜임
    현규선생
    디스크 이미지가 손상됐다고 나와요 ㅠㅠ
    tizl7
    잘받을께요
    복언니
    어떡해하는건지설치방법좀알려주시면감사;흰색용지만뜨고뭘해야할지를모르겠음
    빙구다
    감사합니다~
    thesnkist
    사기다진짱 ㅛㄱ낭
    예나비비
    믿고 받아볼꼐여~
    테이프
    받아가요~~
    ymohe
    디스크가 손상됬다고 나와요 ㅠㅠ 안되요
    도깨뷔1
    디스크 이미지가 손상됐다고 나오네요 환불해주세요
    exceptio
    감사해요 ~ㅠㅠㅠㅠㅠㅠㅠ
    림다요
    감사합니다.
    익니숀
    안됩니다 -ㅁ- 디스크 손상 및 윈도우 10안되는것 같아요 -_-
    kido67
    안되요
    봉숙이
    감사해요~재밌게할게요!!
    cfchoi67
    감사드려요
    동그라미
    아직 깔진않았지만 정말 감사해염!! ㅎ
    천사예삐
    감사합니다 ^^
    뽀뽀뽀양
    ㄳㄳㄳ감사합니다~
    kido67
    아이고....디스크 2번 손상으로 안되네요 ㅡㅡ
    부유부유
    디스크2 손상으로 나오는데여 ㅡㅡ;;;
    싸커즈
    data3이 없다는데요
    anotehrbirth
    디스크2마운트 해야 하는 곳에서 막힙니다.환불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평 좋은 댓글 댓글 2개씩 적음. 가짜댓글 같음.
    혁신남
    받아가요~ㅎ
    감다고구마
    아재..설명서 외계어잖어...이게뭐여..
    kimdddsss
    디스크 손상 ㅡㅡ 장난하나
    디기야놀자
    깔기는 제대로 깔았는데 실행이 안되는것이 윈10 때문인건가 알수 없네요 ㅠㅠ
    시로마츠
    감사합니다.^^~
    처박힐메테오
    윈도10에서 실행이안되요 호환성문제 해결 해도 안되네요
    skynoet
    설치했는데 실행이 안되네요... 호환성 문제인듯.. 윈도우10에서 실행이 안되여
    테이프
    감사하빈다~
    두표
    디스크 손상이에요
    블랙버그27
    다운이염
    갱이갱이
    ㅠㅠ왜 안되죠?.. 옛날엔 됐었는데....
    본드채아
    완전 추억의게임이네요~ 오랜만에 잘해볼게요^^ㄳㄳ
    ancld2
    설치가 안되네요 환불해주세요!!
    평화지킴이
    추억팔이루 해보려구 다운받았는데 실행 잘되욥 재밌게할게요!
    닉스탕
    안되네요 이거
    개패
    데몬도 안되고 이거도 안되고ㅠㅠ
    로프티티
    감사합니다^^
    딸기22
    다은받는방법 엄청 잘 적어놓으셧네요 ㅕ감사욧!!
    연하지
    안되는데여...설치자체가 안되요 환불해주세요
    딸기맛우유
    추억의 게임 정말 하고싶었던건데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무사히 설치했습니다^^ 감사합니다~~~~
    심중이다
    설치는되는데 아이콘 누르면 실행이안되는데요?
    firtues82
    실행이 안 돼요...
    mgins
    별 5개 드렸어요..ㅎ
    유하good
    안되네요7ㅡㅡ
    평화지킴이
    일단 받아볼게여~~^^
    봄봄6264
    우와 진짜 감사드려요~
    갱갱21
    디스크 손상...................
    vinu7
    안되네요..
    mgins
    감사합니다~
    unorr
    잘되겠져 ?^^감사합니다~
    Aa별
    우왓 한참 찾았는데~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감사 합니다^^
    신입사원
    감사합니다
    소울워커
    설치설명서가 안열리네요
    mkfka
 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. 즐거운 하루 되세요~!
    치민이
    실행이 안되요...ㅡㅡ
    탭사자
    안됩니다. 환불해주세요
    sahe9322
    설치까지 되서 바로가기 아이콘을 누르면 아무것도 안떠요 ㅠㅠ 실행 자체가 안되요ㅜㅜ
    진월랑
    와 저진짜 컴맹인데..뭐지 맞나 ..맞으려나 하면서 했는데 진짜 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진짜 친절 감사합니다~!잘할게영!
    우리야난
    디스크 손상..사기...
    살만한기32
    이건 혁신이야
    양상군
    아...안되요ㅠㅠ몇번이나 실행해봤는데도 안되요. 설치방법 그대로 했는데 엉엉.도와주세요
    할루야
    설명 정말 친절하게 잘 해놓으셔서 잘 받아서 게임 재밌게 하고있습니다. 감사합니다!
    양상군
    혹시?세이브있음?
    안혜영
    윈도우 10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. 나중에 찾아보고 알았네요 이런말을 써주셨더라면 좋을텐데, 혹 프린세스메이커 시즌4 하고싶으면 일본어 버전찾아보세요!! 됩니다 ㅎㅎ 다만 일본어폰트가 없으니 궭끐 이렇게 떠요 ㅎㅎ ㅋㅋ 그래도 게임은돼요
    bhffdd
    감사합니다재미있게할께요
    로프티티
    다운받았어요!잘하겠습니다.
    망딜래
    잘받을게용^^
    rkdgus1233
    디스크 손상으로 않되네요. 이런 된장이네요
    장동건
    감사합니다~
    핫사쌈
    감사히... 즐겁게... 굿
    으악쇠
    외계어만 뜨는데요? 환불해주세요
    예나비
    나이스 ㅋㅋ
    키라스라
    감사합니다
    갓므혼
    97-79-78-78-670
    나루아3
    감사해요. 재미있게 할께여
    연하지
    ㄳㄳ
    파라키스
    다운받아 갑니다.
    면봉살인사건
    데몬받아서 해보는데 실행이 안되네여
    처박힐메테오
    설치 설명도 안나오고 설치도 안돼네요.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